DDGT 대회 소개

카테고리 없음|2007. 9. 9. 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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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출전하고 있는 DDGT 는 일반인도 쉽게 접근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자동차 경주 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빠른 차만이 순위권에 드는 다른 경기와 틀리게 오픈 클래스를 두어 초보자도 쉽게 순위에 들 수 있습니다. 오픈 클래스는 해당초에 맞춰 들어오는 사람이 1등인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28초 클래스의 경우 트랙을 1분 28초에 가장 가깝게 도는 사람이 1등입니다.

1분 27초 99 => 실격
1분 28초 01 => 1등

DDGT 대회 사무국 홈페이지 => http://www.ddgt.co.kr





대회 소개

단거리 스피드의 불꽃 대결인 드래그(용인 드래그는 0→300m)를 포함, 모터스포츠의 입문 코스로 불리면서 레이싱 테크닉의 기초 경기라 할 수 있는 짐카나, 여기에 최근 전세계 자동차 매니아를 열광시키며 각광을 받고 있는 드리프트, 서킷 랩타임을 다투는 타임어택, 전통의 서킷 경기인 GT까지.....

이렇게 DDGT 대회는 국내의 모든 매니아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 즐기고 싶은 종목에 따라 참가하고, 즐길 수 있는 대회입니다. 그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DDGT는 DRAG, DRIFT, GT, TIME ATTACK을 한 공간에 결집시킨 대회입니다.

이런 DDGT에서 배양된 레이싱 스킬과 자원은 국내 모터스포츠의 탄탄한 기반이 되어 갈 것입니다.

국내 모터스포츠의 저변을 넓히는 동시에, 매니아와 일반대중들에게 있어 보다 폭넓고 깊이 있는 축제로 거듭날 DDGT!

2006년 그 첫걸음을 내딛은 DDGT는, 2007년 원데이를 넘어서 투데이 레이스로 거듭나 매니아와 대중, 여러분 모두와 함께 할 것입니다.

대회 종목 및 클래스 구분

1) 프로전
슈퍼파이터 : 차종, 배기량, 구동방식, 과급기 장착 여부, 트랜스미션, 타이어 무제한
GT 파이터 : 2000cc 미만의 4륜구동 또는 배기량 무제한의 후륜구동 차량으로 차종, 과급기 장착 여부, 트랜스미션, 타이어 무제한
FF 파이터 : 전륜구동 차량으로 차종, 배기량, 과급기 장착 여부, 트랜스미션, 타이어 무제한

2) 오픈전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 구동방식, 배기량, 과급기 장착여부 무제한
양산차량으로 공도 주행이 가능한 차량이어야 하며, 트랜스 미션은 양산 순정이어야 한다. 타이어는 양산 래디얼 타이어로 한다.


배기량/트랜스미션 무제한으로, 타이어는 양산 래디얼 타이어로 한다.


TA-S : 배기량, 굴림방식, 트랜스미션 무제한, 과급기 장착 차량
TA-A : 2000cc 이하의 전륜구동 차량으로 트랜스미션은 무제한
TA-B : 1600cc 이하의 전륜구동 차량으로 트랜스미션은 무제한
TA-24/28 : 양산차량으로 구동방식, 트랜스미션은 무제한
타이어는 양산 래디얼 타이어로 한다.


GT 300 : 과급기 장착 차량 또는 N/A 3000cc 이상으로 300마력 이상의 차량으로 트랜스미션 무제한
GT 200 : N/A 1600cc 이상 3000cc 이하의 200마력 이상의 차량으로 트랜스미션 무제한
GT 100 : 1600cc 이하 차량으로 배기량 변경은 인정하지 않는다.
타이어는 양산 래디얼 타이어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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