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1. 내가 왜 그랬을까;;;

Log/Cycle Log|2012. 7. 21. 20:21
728x90

목숨걸고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자꾸 산으로 가서...

회사에서도 매번 깨지고 싸우고..

되는 일도 없고...

날은 덥고... 짜증이 나고 해도



날 혹사시키는 스탈은 아닌데 


내가 왜 그랬을까;;;


이 더운날... 인천을 다녀올 생각을 하다니;; ㅜ.ㅜ

미쳤지;;

그냥 평상시 하던거처럼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신작 야동이나 볼껄;;;

ㅜ.ㅜ




이제 시작이다;; -_ㅡ..;; 젝;;;

 
진짜!! 진짜!! 저 배를 타는 사람들이 있구나;; ㅋㅋㅋㅋㅋ 아놔 신기해;; -_ㅡ;;;

 
서해 갑문 인증;; -_ㅡ;;;;

하아.. 다시 한번 내가 미쳤지;;; ㅜ.ㅜ


계란으로 점심 때우면서 한번 더 울컥;; 

ㅜ.ㅜ

 
흑... 너도 힘드냐? 나도 힘들다;; ㅜ.ㅜ








왕복 106.2km....

하아;;


근데 아라뱃길 재미 없다;;

풍경이 이쁜것도 아니고..

한강처럼 쭉쭉.. 언니들이 있는것도 아니고 -_ㅡ...

두번은 안갈듯 싶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