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수영장에서 놀기

Scuba Diving|2010. 10. 12. 11:01
728x90
http://areum.tistory.com/957



이러이러 해서

자게이들과 잠실 수영장에서 놀기로 결정을 보고 풀장으로 ㄱㄱ싱;;

왠지 설레는 기분으로 수영장 가서

장비 셋팅 하고 세척 모드; ㅋ

근데 장비 메고 노는거 보다 걍 스킨으로 노는게 더 잼난듯;;;;

암튼;;

해보고 싶었던 베일아웃 도~저~언~!!





처음 장비 벗을 때 부터 찍어주지;; ㅜ.ㅜ

(저렇게 배가 많이 나왔구나....ㅅㅂ.......필살 다이어트다;;; ㅜ.ㅜ)


저걸 본 함형도 따라 한다 하고

시도....





아;;; 머야 몰라;;;; 무서워;;;

챙피해 막;;;

안화

웨이트부터 챙겨야지;;;; 장비부터 챙겨서 결국 공중부양;;;; ㅋㅋㅋㅋㅋㅋ

안화 창피해창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찍다가 웃어서 물은 한 3번은 먹은듯;; ㅜ.ㅜ 락스물이라는데 엉엉;;




스쿠버 신동 유니짱은 처음 쏘는 쏘세지도 잘 쏘는군화~



1시까지 무사히 놀고

집근처로 복귀해서

낮술 모드;;;;로...술 처묵처묵 하고;; 기절;;;






이날 수영장 젖은 몸으로 잠깐 밖에 담배피러 나온거 때문에

제대로 감기 걸려서 3일째 갤갤 거리는 중;;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