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신년 출근 전쟁

日常茶飯事|2010. 1. 4. 13:05
728x90
아침에 눈을 떠서...

씻고...옷입고

출근을 시작....




응??




출근을 하라는거냐 말라는거냐;; ㄷㄷㄷ;; 아웅;; 양말 다 젖겠;;




차 안에 앉으니 ㄷㄷㄷㄷ 하나도 안보여;; ㅜ.ㅜ




본넷에 눈을 쌓아 놓고 운행 중;; ㅋㅋㅋ



좌회전 기다리면서 본 길 상황;;;



종합운동장 앞 차들이 이상하게 서있네???



응? BMW???

볼보, 벤쯔... ㅋㅋㅋㅋ


후륜 차량이라 종합운동장 앞 아주 나즈막한 경사로에서도 그립을 못찾아서

119 소방대원 아즈씨들이 도와주고 있더란;; ㄷㄷㄷ;;;;

내 차도 앞은 막 뒤틀리고;; ㅎㄷㄷ;;;

그 사이로 껴드는 택시 개새들은 머냔;;; ㄷㄷㄷㄷ;;;


현대백화점 앞길;; 옆에 쌓인 눈봐라;; ㅎㄷㄷ;;;

삼실 가는길;; ㅋ 여긴 조금 들어오는 길이라 제설이 아예 안되어 있다;; ㅋㅋㅋ


미션 컴플리트!!!! ㅋ 저러고 출근 했으니 ㅋㅋㅋㅋ 의지의 한국인;; -_-v


4.5km 의 출근길을 장장 1시간 30분에 걸쳐 완뇨;;;;;

ㄷㄷㄷ;;;;;

우왕 눈 많이 오니까 잼나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