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촉매와 일반 촉매 비교

카테고리 없음|2008. 4. 18. 2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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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일전부터 하체쪽에서 깡통에 머가 굴러다니는 소리가 나서..

확인해보니 촉매가 조금 떨어져 나간듯;;;;

눈물을 머금고 튜닝촉매로 교환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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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자 우선 차를 뜨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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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넘이 순정 촉매....십년가까이 매달려 다녔으니 녹슬만 하다...

안이 어떻게 생겼나 보자....

어떤놈이길래 이게 십마넌 가까이 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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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별거 없다;;

그냥 벌집 모양;; -ㅅ-;;; 먼가 기대했는데 실망;;

다음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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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금을 들여 (순정에 비해 2배;;) 장착하는 튜닝 촉매 (썬더볼트사)

배기 업그레이드를 고려해 가장큰 파이수인 72파이로;;;

이넘도 안쪽을 들여다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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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아까 순정 촉매와는 약간 다른 모양이다..

하는 역할은 동일하나 순정 촉매보다 배압의 원할한 소통(?)을 위해 저런 구조로 되어 있나 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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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착이 끝난 모습...

저늠만 깔끔하니 먼가 언발란스 한;;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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